[상주]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대한환경방송    입력 : 2021.10.21 00:51   

- 모범노인 및 노인복지기여자 등 표창 -


제25회 노인의날 기념식(20211020)-05.JPG

상주시는 20일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회장 윤문하) 3층 회의실에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 발전과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오신 모범 어르신과 노인복지 기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

 

매년 노인의 날 행사는 기념식과 한궁대회를 함께 개최하는 등 지역 주민과 어르신이 어울리는 장을 마련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표창 수여식만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윤문하 지회장의 기념사, 강영석 상주시장과 정재현 상주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의 축사가 이어졌고, 평소 모범적인 생활과 적극적인 노인회 활동으로 노인 복지에 기여한 모범노인과 노인복지 기여자 등 50명에 대해 국회의원, 상주시장, 상주시의회 의장 및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장의 표창 시상이 이루어졌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오신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복지 시책을 추진하는 등 어르신들이 존중받는 행복한 상주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한환경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