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주시니어클럽, 상주농협과 업무협약 체결

정대교 기자    입력 : 2022.05.18 11:54   

- 노인일자리 창출 및 농외 소득 증대를 위한 -

[가족복지과]시니어클럽,상주농협 mou체결.jpg

상주시니어클럽(관장 민성스님)은 지난 17() 상주농협(조합장 김도연)과 노인일자리 창출 및 제공을 위하여 상주농협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상주시니어클럽 임직원 및 상주시청 가족복지과 직원, 상주농협 임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주시 노인 적합형 일자리 창출 상주농협의 농촌 노인 농외소득 증대에 기여 상주농협과 시니어클럽 금융거래 관리점 체결 노인 관련 자원 연계의 다양성 확보 등을 상호 협력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민성스님 관장은 상주시니어클럽은 상주 지역사회에서 일자리를 원하시는 노인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창출·제공 함으로써 노인의 건강한 노후와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삶을 제공함과 동시에 사회통합에 이바지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도연 상주농협 조합장은 상주시 노인들의 일자리 창출 및 복지증진을 위해 상주시니어클럽과 상호협력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점차 고령화되어가는 농촌 조합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농외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대교 기자 hk9044@hanmail.net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