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자랑스러운 상주 중소기업인 찾습니다!

정대교 기자    입력 : 2022.08.09 12:00   

- 제3회 상주시 기업인상 수상후보자 추천, 오는 31일까지 접수

[경제기업과]상주시청 전경.JPG

상주시(시장 강영석)3회 상주시 기업인상수상후보자를 오는 831일까지 추천받는다.

 

상주시 기업인상은 상주시 경제발전, 근로자 복지, 지역사회 상생 등에 힘쓴 관내 중소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평가점수에 따라 대상 및 최우수상의 2개 기업에 대해 시상한다.

 

추천 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관내에서 3년 이상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해당하는 중소기업의 대표이며, 산업재해·직업병 등 사회적 물의야기 및 국세 및 지방세 체납 등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추천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수상후보자 추천은 읍면동장, 상주상공회의소 회장, 기업 및 노사관련 기관·단체장이 할 수 있으며, 기업인상 후보자 추천서 및 공적조서, 이력서, 해당 공적 증빙자료 등의 서류를 방문 또는 우편의 방법으로 상주시청 경제기업과에 제출하면 된다.

 

특히 접수된 후보자를 대상으로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 후 최종 상주시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하며, 적격 대상자가 없을 경우 수상자는 선정되지 않을 수 있다.

 

한편 2020년 제1회 상주시 기업인상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4명의 기업인이 수상하였으며, 이번 제3회 상주시 기업인상은 1012일에 개최되는 상주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상주시민상 및 농정대상과 함께 시상될 예정이다.


정대교 기자 hk9044@hanmail.net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