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 화합 다지는 경북 리통장 한마음대회 성대히 열려

    입력 : 2019.11.08 19:37   

- 이․통장 김천서 체육행사 개최, 지역 리더 역할 다짐 -

 

사본 1573182457646.-402849290.jpg

경상북도 이통장 한마음 대회가 8일 김천 종합스포츠타운에서 경북도내 각 시군 이통장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경상북도 이통장연합회(회장 임수경)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이철우 도지사를 비롯해 송언석 국회의원, 김충섭 김천시장, 김봉교 도의회 부의장, 도의회 박영서 행정보건복지위원장을 포함한 도의원들이 참석해 한마음대회를 축하했다.

 

이번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 주민과의 가교 역할과 지역의 파수꾼으로 노력하고 있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통장 한마음대회(시상).jpg

이날 행사는 개회식과 화합행사로 진행됐으며, 주민화합과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한 모범 이통장 화동면 이장협의회 안 천근(/62)회장외 23명에 대한 도지사 표창장 수여와 화합을 다지는 체육대회,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임수경 경북도 리통장 연합회장은 오늘 한마당 축제를 통해 경북 이통장 서로 간 화합과 긴밀한 유대 관계를 다져 주민의 리더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시군별 이통장은 지역사회에서 현장 곳곳을 직접 발로 뛰며 불편사항이나 숙원사업을 해결하시며 진정한 지방자치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시는 분들이다. 경상북도가 살기 좋고 행복한 지역이 되기 위해서는 이통장의 도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지역 리더로서의 주도적인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통장님들의 단합된 힘과 지혜로 뜻을 모아주시고 도정에 변함없는 협조를 부탁드린다.“ 고 덧붙여 말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