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더위야 가라,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에서 즐기는 한 여름밤의 축제

    입력 : 2020.08.06 10:07   

- 8월 14일부터 8월 17일까지 4일간 여름 밤 소규모 행사 개최 -
- 사전예약제를 통하여 무료 행사 진행 -

0806-2더위야 가라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에서 즐기는 한 여름밤의 축제.JPG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서민환)은 여름휴가와 방학기간에 맞추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축제 ’자원관이 살아있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내에서 8월 14일부터 8월 17일까지 4일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사전예약제로 일일 약 400명으로 제한하여 운영하고, 예년에 비하여 행사규모를 대폭 축소하여 운영한다고 말하였다.

 

작년에는 전시관 야간 탐사, 별밤 마실 극장, 야외 공연, 각종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되었던 반면, 올해는 전시관 야간 탐사, 돗자리 골든벨로만 구성된다고 밝혔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전시관 내 식당은 오후 8시, 편의시설(편의점, 까페 등)은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김학기 경영관리본부장은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하여 사전에 발열 확인, 개인 손 소독 및 방역활동을 실시 할 계획이라 밝혔으며, 관람객들에게는 마스크 착용 및 적정 거리 유지 등 생활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한다고 하였다.

 

※ 자세한 안내는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홈페이지(www.nnibr.re.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