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이안초등학교 여름방학 영어캠프

    입력 : 2020.08.06 14:24   

- Fun & Safe English Camp -

 

0806-15이안초등학교 여름방학 영어캠프.JPG

이안초등학교(교장 김봉수)는 지난 8월 3일(월)부터 ~8월 6일(목)까지 총 4일간 2020학년도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개최했다.

 

영어 체험 활동으로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 향상과 영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배양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박성환 선생님과 원어민 Kelly 선생님의 지도로 총 22명의 3~6학년 학생들이 참여하였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동물 타이포그래피, 영어연극, 쿠킹 클래스, 풍등 만들기, 미니올림픽 등 영어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하였으며, 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는 것으로 캠프를 마무리하였다. 또한,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현 상황을 고려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 30초간 손 씻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진행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6학년 김도빈 학생은“영어캠프를 통해 영어와 관련된 즐거운 체험들을 할 수 있었으며 동물과 관련된 표현, 길 찾기와 관련된 표현들도 익힐 수 있었다.”고 하였으며, 캠프를 진행한 박성환 선생님은 “일상 수업과 다르게 영어를 중점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던 영어캠프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 실력도 향상되고 영어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