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언택트 시대, 비대면 수료식이 대세!!

    입력 : 2020.09.29 12:04   

- 강소농 경영개선 실천교육, 비대면 수료식으로 실시 -

 

0929-20상주시 농업기술센터 언택트 시대 비대면 수료식이 대세!!.jpg

상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손상돈)는 지난 28일 강소농 경영개선 실천교육생들의 수료식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수료식은 교육과정을 무사히 마친 37명의 수료생들을 격려하고 강소농으로서 자긍심을 부여하기 위해 열렸다. 농업기술센터 손상돈 소장의 축하 인사, 교육생들의 교육 소감 및 농장 소개 인터뷰 영상을 제작해 SNS를 통해 공유했다.

 

교육은 규모는 작지만 지속적으로 경영 목표를 달성하는 농업인 육성을 목표로 지난 5월부터 9월 15일까지 열렸다. 경영 개선을 위한 농업회계의 이해와 경영 수익개선방법, 농산물 마케팅 전략, 상품가격의 결정 등 체계적인 경영 개선 교육과 농업정보를 제공해 농업경영개선을 통한 자립 역량 강화와 소득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인터뷰를 진행한 교육생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교육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온라인 교육으로 신속하게 전환하해 무사히 수료할 수 있도록 한 센터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백성 미래농업과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비대면 온라인 교육 상황 속에서 교육생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과 의지로 끝까지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 앞으로도 강소농의 경영개선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