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나누 우리회, 외서면 저소득층 위한 짜장 배달!

    입력 : 2021.07.23 11:32   

[꾸미기][꾸미기]상주시청전경4.JPG

봉사단체 나누우리회(회장 김영민)23일 중식당 주방장이자 나누우리회 회원이 직접 조리한 짜장을 경제적으로 힘들어 외식하기 어려운 관내 저소득 가구 20세대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나누우리회 김영민 회장 및 회원들이 직접 소외계층 가구를 방문해 조리된 짜장을 전달하고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김영민 나누우리회장은 누군가에게는 마음만 먹으면 쉽게 접할 수 있는 짜장 일지라도,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접하기 쉬운 음식이 아닐 수도 있다. 이 따뜻한 짜장 한 그릇이 어려운 이웃들의 삶에 큰 이벤트가 되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영묵 외서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지금, 이웃들의 어려운 사정을 먼저 생각하며 봉사활동을 펼쳐주시는 나누우리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면에서도 따뜻한 외서면 만들기에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9명으로 구성된 나누우리회는 3년 전 봉사 활동을 목적으로 결성되어, 성당요양시설복지단체 등 여러 곳에서 짜장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아울러 외서면 소외계층에게도 8개월째 짜장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대한환경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